본문 바로가기

정보/일반

연회비 없는 후불 하이패스 신한 체크카드

반응형

연회비 없는 후불 하이패스 신한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이슬러브(leeseullove) 입니다.

얼마 전 하이패스 없이 고속도로 통행권 뽑으려다

초보인지라 차를 너무 멀리 대서 팔 허우적거리며

미친 듯이 발악하며 안전벨트 풀고 겨우 표를 뽑았던 게 일주일 전이네요 ㅋㅋㅋ

거의 창문 밖으로 내 몸통 상체가 다 나와서 뽑았어요  ㅋㅋㅋ

뒤차분 아마 엄청 웃었을 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하이패스카드의 엄청난 필요성을 느낀 전 카드 신청하려고 검색하던 중

개인적으로 선불보다는 내가 쓴 만큼만 출금되는 후불이 좋을 듯하여 알아보니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2,000원 있는데

연회비가 없는 신한카드 하이패스 체크카드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전 어플 신한페이로 접속해서 바로 신청 뚝딱 끝냈답니다. ^^

전화로도 신청 가능해요.

 

대신 이 카드는 신한 체크카드 기존에 보유 회원만 발급 가능하다고 합니다.

은행은 신한, 국민, 농협, 우리 은행 중에서 지정하여 계좌 출금 가능해요.

연회비 0원 없죠~^^

발급 수수료 5천 원 최초 1번만 지급하면 유효기간 10년 동안 사용할 수 있죠~ㅋ

출퇴근 시간대별로 20~50%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전 20% 적용되네요 ^^

후불이라 하이패스 이용 2~3일 후 연결계좌에서 자동 출금됩니다.

 

그리고 혹시 잔액 부족으로 인출이 안될 경우

카드 사용이 정지될 수 있으니 통장 잔액 꼭 확인하시고요!

드디어 카드가 도착! 신청 후 4-5일 정도 걸린 거 같네요.

카드 수령 시 본인수령만 가능하고 신분증 필요합니다.

전 그래서 회사주소로 신청해서 직접 받았어요.

하이패스 카드는 뒷면이 나에게 보이게 꽂아줍니다.

그럼 초록불로 인식이 됩니다.

 

이제 고속도로만 이용하면 되는데 

아직 초보인 저는 혼자서 고속도로 운전하기엔 무섭네요 ㅠㅠ

초보 딱지는 언제 떼려나.. 에휴

아직 주차하는 것도 버겁답니다. ㅋ

 


만족도 (⭐)

제 개인적인 기준이니 참고해주세요.

이슬러브에 찾아와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구독하기👀 공감💓 부탁드릴게요~😘

 

 

 

 

 

 

 

 

반응형